화폐

치솟는 물가 상승 속 오히려 기회를 잡고 있는 대형마트.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청년 2022. 8. 24. 11:58
반응형

대형 프랜차이즈들의 최저가 행진
최저가 음식

 

 

 

 

 

 

위기는 곧 기회다.

 

 

 

 

 

 

 

 

 

 

현재 다양한 위기 속 
물가 상승이라는 위기가 우리의 일상생활에 
깊숙이 진행 중인 가운데
이러한 가격의 상승 중임에도
'오히려 이를 역으로 기회를 살려서 활용하는'
대형 마트들이 늘고 있습니다.

 

 

 

 

 

 

 

 

 

 

 

 

 

 

 

 

🚩발단


제일 먼저 이를 활용한 사례로
홈플러스가 출시한 <당당치킨>을 예로 들 수 있습니다.
현재 BBQ 회장의 치킨 '3만원'대 시대의 발언으로
치느님에 대한 사람들이 반발이 있는 상황에서





그러한 타이밍에 홈플러스가 출시한 최저가 <당당치킨>은
적중했고 많은 사람들이 지금도 홈플러스에 줄을 서서
후라이드 1마리 7,990원이라는 최저가를 넘어
혁신적인 가격 출시에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 이에 대한 통계적 수치로 
일일 방문객 수가 15% 이상 증가하는 모습을 보이며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활용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뒤를 이어 다른 대형마트 들 또한 이에
따른 각종 치킨뿐만 아니라 최근에 또다시 핫한
최저가 '피자'의 출시에 또다시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상황입니다.






해당 최저가 품목,
음식들을 대상으로 경쟁하고 있는
타 프랜차이즈들은 이에 대해 불평과 불만을
제기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지만
물가가 치솟는 지금의 위기 속에서
이러한 기회를 활용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대형마트들의 현재 마케팅은 당분간은 계속해서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러한 대형마트들의 기회를 활용하는

사례들을 보며 

 

 

 

 

 

 

 

 

'영원한 위기(하락)는 없고 영원한 기회(상승)는 없다'

 

 

 

 

 

 

 

 

 

라는

교훈을 떠오르게 되는 것 같습니다.

 

 

 

 

 

 

 

 

 

 


오늘도 짧지만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